LG생활건강은 11일 액상 타입 입술 메이크업 제품인 ‘립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입술 메이크업 ‘립퀴드’ =LG생활건강 제공

립퀴드는 ‘립스틱’과 ‘리퀴드 루주’의 합성어다. 립스틱의 생생한 발색력과 립글로스의 광택감, 립틴트의 탁월한 지속력을 복합, 각각의 장점을 부각하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이라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LG생활건강은 브랜드별로 ▲보브 슈퍼 피팅 립퀴드(7호수·1만5000원) ▲코드 글로컬러 L. 더블 립퀴드(5호수·1만5000원) ▲오휘 루주 리얼 리퀴드(15호수·3만3000원) ▲캐시캣 매치 립퀴드(12호수·1만8000원) 등 다양한 립퀴드 제품을 선보였다.

유행 색인 ‘샤핑크’ 컬러와 ‘핑크스터’, 오렌지 계열의 ‘만다린 가든’ 등 7가지 색깔로 출시됐다.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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