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는 부라보콘 출시 45주년을 기념해 1970년 첫 출시 당시 포장 디자인 그대로 만들어 이달 초 선보인 부라보콘 스페셜에디션 제품 120만개가 완판됐다고 28일 밝혔다.

부라보콘 스페셜에디션은 바닐라를 연상시키는 흰색 바탕에 복고풍 글씨체로 부라보콘 이름이 들어 있고 진한 빨간색과 파란색의 하트가 나란히 그려진 포장이다.

해태제과는 "고객의 뜨거운 반응으로 예상보다 훨씬 짧은 기간에 완판됐다"며 "스페셜에디션을 최대한 빨리 추가 생산해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부라보콘은 출시 이후 44억개가 팔렸으며 누적 매출은 1조3천억원에 달한다. 이를 한 줄로 늘어놓으면 약 80만㎞로 이탈리아 로마와 서울을 약 45회 왕복할 수 있는 거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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