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는 28일부터 유튜브, IPTV 등을 통해 자체 브랜드 축산물 '진심 한우' 홍보 동영상을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30초 분량의 이 영상은 롯데마트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지 못해 '진심 한우'로 인정받지 못한 소들이 심사 결과에 항의하는 익살스런 내용을 담고 있다.

▲ '진심 한우' 홍보 동영상=롯데마트 제공

온라인쇼핑사이트 롯데마트몰(www.lottemart.com)과 롯데마트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lottemart)는 해당 동영상에 댓글을 달거나 공유하는 고객에게 할인 쿠폰과 사은품도 증정한다.

롯데마트는 한 방향의 홍보가 아닌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로서 이번 동영상 마케팅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진심 한우'는 친환경 인증 농가에서 사육부터 출하까지 엄격히 관리된 1+, 1++ 등급의 고급 축산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매출이 50억원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마트는 '진심한우' 홍보 영상 배포와 함께 28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제주점을 제외한 모든 지점에서 엘 포인트(L POINT) 회원에게 '진심 한우·한돈' 전 품목을 시세보다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