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G4’의 소비자 접점 마케팅을 대폭 강화키로 했다.
LG전자는 31일까지 G4 구매 고객에게 1년간 액정 무상교체를 제공하는 ‘더블케어 프로그램’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소비자가 액정 무상교체 대신 별도 후면커버 5종(브라운/블랙/스카이블루 천연가죽, 세라믹화이트, 메탈릭그레이)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도 추가된다.
또 온라인에선 다음달 15일까지 ‘제3회 LG 모바일 사진대전’을 연다. LG전자는 2013년부터 LG 스마트폰 카메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자가 자신만의 작품사진을 촬영해 응모하면, 전문가가 우수작을 선정해 경품도 준다. 올해의 경품은 그리스 산토리니/체코 프라하/홍콩 여행상품권, 포켓포토 등 다양하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내 센트럴 플라자에서 G4 소비자 체험존도 운영중이다.
체험존은 ▲G4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전시부스’ ▲어두운 환경에서 G4 카메라 촬영을 체험할 수 있는 ‘블랙박스’ ▲돔 형태의 투명유리 천장에 띄워진 대형 ‘애드벌룬’ ▲체험존 주변 기둥에 설치된 ‘디지털 옥외광고’ 등으로 구성돼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고객 접점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강화, 더 많은 소비자가 G4를 체험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종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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