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씰리침대는 ‘제33회 한국PR대상’에서 지역사회 관계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한국PR협회가 주관하는 한국PR대상은 전략, 창의성, 성과, 사회적 파급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한 해 동안 가장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거둔 기업·기관을 선정한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지역사회 관계 부문 최우수상에 선정된 ‘시간을 엮는 지역 장인들: 씰리 X 한국 전통 헤리티지 캠페인’은 씰리가 144년간 지켜온 장인 정신과 접목한 프로젝트다.

한국 장인의 기술을 브랜드의 기원과 핵심 가치, 제품 스토리와 유기적으로 결합하며 전통문화 보존과 지역 상생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씰리침대는 국내 각 지역 장인들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나주 쪽 염색, 괴산 한지, 안동 목화 등 전통문화 자원을 현대적 브랜드 경험으로 재해석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해왔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한국 시장의 문화적 가치를 깊이 이해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이를 존중하는 다양한 프로젝트를 지속해 브랜드 정체성과 사회적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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