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정원 기자] 대상의 장류 전문 브랜드 청정원 순창은 안성재 셰프와 함께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대상에 따르면 안성재 셰프는 모수 서울 오너 셰프이자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인물이다.

영상은 '대한민국 장맛의 중심'을 메시지로 전통 장 담그기 문화를 현대적으로 계승한 청정원 순창의 기술력과 진정성을 안 셰프를 통해 전달한다.

최희영 대상 브랜드캠페인팀장은 "전통 장류를 국내외에 선보이고 있는 대표 기업으로서 한국 장맛의 가치를 현대적으로 알리고 더 많은 소비자와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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