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조희제 기자] 한전KPS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제품을 기부하는 '굿사이클링 캠페인'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한전KPS에 따르면 임직원의 동참으로 의류·잡화·생활용품·가전 등 미사용물품 600점 이상을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

기부물품과 함께 자원순환 및 장애인 고용 창출의 지속적인 확산을 위해 굿윌스토어에 300만원의 성금도 전달했다.

김홍연 한전KPS 사장은 "앞으로도 환경과 사회공헌에 앞장서는 국민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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