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정원 기자] 롯데쇼핑의 이(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오는 23일까지 겨울 시즌 기획전 '갓생쇼핑'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 '갓생러들의 겨울나기'를 콘셉트로, 추운 계절에 꼭 필요한 실속형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보온용품, 겨울 간식, 난방기구, 방한용품 등 겨울 필수 상품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대표 브랜드로 아망떼, 마이핫, 티니핑, 아임베딩, 오리온, 롯데기린, 삼립식품, 린트 등이 참여한다.

헬렌스타인은 국내에서 생산된 폴란스 구스, 프렌치 양모 등의 프리미엄 호텔 침구 라인업을 선보인다.

경동나비엔은 전기매트, 온수매트, 카본매트, 보일러 등 겨울철 필수 상품을 준비했다.

성큼 다가온 스키 계절에 발맞춘 곤지암 리프트 얼리버드, 하이원 리프트 얼리버드 여행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 기간 식품 최대 20%, 리빙·유아 최대 20%, 디지털·가전 최대 10% 쿠폰을 발급하며 상품 검색 시 '갓생쇼핑' 필터를 선택하거나 스티커가 표시된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일부 쿠폰의 경우 최대 40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온 앱에서만 선보이는 특별한 제품 '앱쁠딜'에서는 겨울 특가를 만나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어린이 선물 어드벤트 캘린더는 최대 66%, 겨울철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본죽 5팩은 최대 62% 할인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