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조희제 기자]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지난 17일 전남 나주시 aT 나주 본사에서 시민과 공공기관 임직원을 대상으로 가루쌀빵 시식회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시식회는 가루쌀 제과제빵 메뉴를 알리고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홍문표 사장을 포함한 aT 임직원과 나주 지역 공공기관 직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2025년 가루쌀빵 20% 할인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aT가 추진하는 가루쌀빵 소비 촉진 행사로, 지난달 24일부터 전국 지역 대표 베이커리 105곳이 참여하고 있다.

시식회에는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3개 베이커리의 가루쌀 제품 9종이 소개됐다.

현장에서는 가루쌀 인식 제고를 위한 '가루쌀 상식 모의고사' 이벤트도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비치된 홍보물을 참고해 문제를 풀었고, 만점자에게는 가루쌀 쿠키가 전달됐다.

문인철 aT 수급이사는 "전국의 할인행사 참여 매장을 방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한 가루쌀 빵을 맛보길 바란다"며 "aT도 가루쌀을 활용한 제품이 시장에 안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가루쌀빵 20% 할인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베이커리 정보는 가루쌀 인스타그램 계정(have_a.rice.da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