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오늘의집은 글로벌 쇼핑 시즌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혜택을 담은 '집요한 블랙 프라이데이'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늘의집과 함께한 집요한 천재들이 큐레이션한 상품을 소개하는 '집요한 천재 PICK' 코너에서는 ▲파스타 천재 권성준 셰프의 주방 아이템(접시, 그릇, 테이블 매트 등) ▲브랜딩 천재 노희영 고문의 추천 아이템 ▲쇼핑 천재 카니의 집안 분위기를 살리는 홈스타일링 소품 ▲풍수 천재 박성준 역술가가 고른 럭키 아이템 등을 만날 수 있다.
오늘의집에 따르면 세일 기간 매일 새로운 상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타임딜도 진행한다.
24시간 한정 초특가로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집요한 오늘의딜'에서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 워시타워, 플랫포인트 DOB 시리즈, 자코모 젬마 가죽 소파, 스타우브 꼬꼬떼, 샤크 무선청소기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9시 하루 두 번 열리는 '반값딜'에서는 인기 상품을 최소 50% 이상 할인가에 선착순 판매한다.
다양한 라이프이벤트 순간 필요한 상품들을 패키지로 모아 할인가에 제공하는 ‘패키지딜’과 오늘의집 라이브 커머스 ‘집요한 라이브’도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선착순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 발행한다. 오후 3시에는 최대 9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이종수 기자
jslee6679@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