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공식블로그 'D군의 This Play'(디:플, blog.naver.com/youngdisplay)가 22일 누적 방문자 수 70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D군의 This Play'는 대학생이 운영진으로 참여하는 블로그로 2010년 7월 개설 이후 하루 평균 5천명 넘게 방문했다.

LG디스플레이는 다음달 3일까지 공간검색 이벤트를 벌여 노트북과 스마트워치, 21대9 시네뷰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블로그에는 자기소개서, 인·적성검사, 면접 질문, 면접 복장과 선배들의 입사 팁, 인문·이공계 취업정보 등 취업에 관한 A∼Z를 망라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