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할리스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의 만남이 오는 19일 공개된다.
할리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춘식이’와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메뉴와 한정 에디션 MD를 오는 19일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콜라보레이션 메뉴는 고구마와 초콜릿을 활용해 음료 3종과 디저트 2종 등 총 5종으로 선보인다. 음료 3종은 ▲춘식이 군고구마 라떼 ▲춘식이 군고구마 브륄레 할리치노 ▲춘식이 땅콩 크림라떼, 디저트 2종은 ▲춘식이 치즈 브륄레 고구마 ▲초코춘식 가나슈 케이크다.
춘식이 미니 홀케이크도 12월 3일 출시에 앞서 19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패딩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도 선보인다. ‘요정 춘식 패딩백’은 14인치 노트북이 들어가는 넉넉한 사이즈에 춘식이 아크릴 키링이 포인트로 달려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요정 춘식 패딩 후드 담요’는 따뜻한 패딩 소재 담요에 탈부착 가능한 후드와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여기에, 요정 춘식이를 3D 피규어로 만날 수 있는 ‘요정 춘식 랜덤 피규어 키링’도 만나볼 수 있다.
텀블러도 춘식이의 마법을 입었다. 할리스의 대표 MD이자 900ml 대용량 텀블러인 ‘시그니처팝 텀블러’은 핑크 리본의 초코요정 춘식이를 만나 더욱 화사한 모습으로 변신했다.
한편, 할리스는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컨셉스토어를 운영한다. 오는 19일부터 12월 28일까지 할리스 합정역점·연트럴파크점·코엑스몰점에서 춘식이 콜라보 포토존과 함께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춘식이와 할리스가 만나 올 겨울을 더 포근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와 MD를 선보인다”며, “오는 19일에는 할리스에 찾아온 요정 춘식이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컨셉스토어도 운영되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