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네파키즈가 2025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드림 메이드 오브 스노우(Dream made of snow)’ 컨셉의 다운 화보를 14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눈 내리는 나무와 눈사람, 솜사탕 등 겨울과 연상되는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꿈꾸는 듯한 겨울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인 ‘디어 윈터 구스 다운자켓’은 스티치 라인이 없는 코트형 디자인의 롱 기장 구스 다운으로, 신축성 원단과 생활방수 기능으로 편안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탈부착 가능한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과 진주펄 리본 참 장식이 특징이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완료한 구스 충전재로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한다.
네파키즈는 겨울 시즌을 맞아 12월 31일까지 다운자켓 스타일을 30% 할인하는 ‘READY FOR WIN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아들이 좋아하는 러블리한 디자인부터 활동성 좋은 캐주얼 무드까지 다양한 다운 자켓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신상 다운 구매 시 재고 소진 시까지 귀마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단,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또한, 오늘부터 스키 시즌을 대비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눈썰매·겨울 캠핑·산책 등 다양한 겨울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아이들을 위해 관련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네파키즈 관계자는 “이번 25FW 시즌에는 겨울을 꿈꾸는 아이들의 설레는 마음을 화보에 담아냈다”며 “우수한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네파키즈 다운 제품으로 아이들의 겨울이 더욱 따뜻하고 특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