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생활가전 제품들이 혁신적인 기술력과 사용자를 배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25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액티브워시’ 세탁기는 출시 37주만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판매 20만대를 돌파했다.
하루 평균 772대가 팔려나간 셈으로 지난 주 글로벌 100만대 판매 돌파와 함께 삼성전자 전자동세탁기 역사상 가장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 2월 국내 출시를 시작으로 북미ㆍ중남미ㆍ아시아ㆍ중동ㆍ아프리카 등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으며, 삼성전자 전자동세탁기 국내 매출을 전년 대비 약 50% 이상 올렸고 국내 전체 전자동세탁기 시장 규모도 전년 대비 약 30% 이상의 성장을 견인 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BMF: Bottom Mount Freezer)도 지난 3분기 월 평균 판매량
5,000대를 기록했다.
작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이상 판매가 증가했으며, 올해 9월까지의 누적 판매량도 작년 동기간 대비 약 170% 증가했다.
‘셰프컬렉션 뉴 빌트인 냉장고’를 포함한 삼성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모델에 따라 340~480 리터의 동급 최대용량과 다양한 편의 기능 등을 갖췄으며, ▲프리미엄 디자인 ▲효율적 수납공간 ▲주방에서의 공간 효율성 등 고객의 만족도를 모두 충족시킨 제품이다.
이 밖에도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 드럼세탁기는 지난 9월 출시 이후 약 6주만에 국내 판매 1만대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 ‘버블샷 애드워시’는 세계 최초로 도어에 작은 창문인 ‘애드윈도우’를 채용해 세탁ㆍ헹굼ㆍ탈수 등 언제든지 세탁물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어 세탁 중 세탁물을 추가하기 어려웠던 기존 드럼세탁기의 불편함을 해소했다.
지난 9월 출시한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인 10월 첫째 주에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판매가 증가하며 김장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인기 상품이 되고 있다.
삼성 ‘파워봇’ 로봇청소기는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 동안 국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2배 이상(121%) 증가하며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워봇’은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약 140배 강력해진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채용해 강력한
진공 흡입력으로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생활가전 제품들이 제품의
혁신성과 ‘코리아 그랜드 세일’ 등의 행사로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혜택으로 소비자의 성원에 보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