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오는 27일부터 대학로에서 ‘KB국민은행 문화브런치’공연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0년부터 시작해 매년 봄과 가을마다 실시하고 있는 ‘KB국민은행 문화브런치’는 대한민국 소극장 공연을 활성화하고, 국민들에게 풍성한 문화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문화나눔 행사이다.

또한 평일(화요일, 목요일) 낮 시간에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을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초대 작품은 1995년 초연 이후 12개 도시에서 20년간 공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음악극 <올드위키드송>(원제: Old Wicked Songs)이다.

<올드위키드송>은 미국 극작가 존 마란스의 작품으로‘LA드라마 로그 어워드’, ‘오티스 건지 최고 연극상’등에서 수상하며 탄탄한 대본으로 인정받은 공연이자, 2인극의 특성을 잘 살린 두 캐릭터의 숨막히는 연기 대결로 여러 해외 언론들의 찬사를 받은 작품이다.

티켓은 컬처인KB, 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옥션, YES24, 하나프리티켓 등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중학생 이상이면 1인 4매에 한해 누구나 가능하다.

13일 오후 2시부터 컬처인KB에서 1차 티켓 예매가 오픈되고, 오후 4시부터는 전 예매처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