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외식전문기업 놀부(대표 김준영)의 복고풍 가마솥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은 홍보 영상 조회수 100만 돌파를 기념, '깐풍치킨 10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9월 공개한 홍보 영상 <이연복의 그것이 알고 싶닭>(https://www.youtube.com/watch?v=QjHYXVjmQXA)가 이연복 셰프의 코믹한 연기와 입맛을 돋우는 영상으로 크게 화제를 모으며 공개 4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것을 기념해 마련했다.
'깐풍치킨 100원 이벤트'는 1만6천원(매장가격 기준)에 판매되는 깐풍치킨을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로 16일까지 진행된다.
놀부옛날통닭의 깐풍치킨은 매콤달콤한 특제 소스에 바삭한 치킨을 불맛 나게 볶은 것이 특징이며, 이연복 셰프도 인정한 맛의 '이연복 치킨'으로 알려져 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놀부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캡처하거나, 핸드폰 화면으로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놀부옛날통닭 명일역점과 대구시지점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매장당 하루 선착순 20명씩, 총 1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단, 포장 주문만 가능하다.
조희제 기자
hjcho1070@econo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