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그룹 계열의 국내 최대 LCC(Low Cost Carrier∙저비용항공사)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12월 2일 베트남 중부의 다낭에 주7회(매일) 일정으로 운항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하노이에 이어 베트남의 2번째 정기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특가항공권을 비롯한 여행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호이안 거리/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은 탑승일 기준 12월 2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항공권, 리조트, 렌터카, 포켓 와이파이 등의 할인을 제공하고,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진행기간은 10월 15일부터 11월 3일까지다.

인천~다낭 노선 특가항공권은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변동될 수 있음) 기준 편도항공권에 대해 9만8000원부터 판매한다.

또 제주항공 홈페이지 이벤트창을 통해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를 예약하면 ▲숙박 10% 할인 ▲다낭국제공항에서 무료 왕복 픽업서비스 ▲숙박 1일당 90분 스파 무료제공 ▲음료·음식·스파 20% 할인 ▲현지투어 10% 할인예약 ▲자전거 무료대여 ▲해변까지 무료 셔틀버스 제공 ▲오후 2시까지 퇴실시간 연장(레이트 체크아웃) 및 오후 6시까지 수영장, 사우나 이용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노보텔 다낭 예약시에는 ▲스파 15% 할인 ▲음식 10% 할인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에 다낭에서 이용할 롯데렌터카를 예약하면 제주항공 고객 특별할인 가격에 5% 추가할인을 해준다.

예약은 인터넷전화(070-8247-2403)와 이메일(huy.chau@lottevn.net)로 하면 되고, 예약시 반드시 제주항공 고객임을 밝혀야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기간에 다낭 항공권 예매고객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하면 15% 할인된 6100원(VAT제외)에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선착순 10명씩에게는 5일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포켓 와이파이를 대여해준다.

15일부터 11월 3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다낭 신규취항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본인의 SNS, 블로그, 카페 등에 올린 후 해당주소와 다낭 축하메시지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1등(1명) 인천~다낭 왕복항공권 2매 및 호이안 알마니티 리조트 2박 숙박권 ▲2등(10명) 제주항공 김수현 여권케이스 ▲3등(30명)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다낭은 베트남 중부의 최대 상업도시이자 해변 휴양지로 손꼽힌다. 특히 유네스코가 정한 야경이 멋진 고대도시 호이안과 대리석으로 이루어진 마블 마운틴 등 베트남 고유의 전통문화와 고대유적을 볼 수 있어 우리나라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