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의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모집은 런칭전일 까지 특별 페이지 (http://event.mobile.actoz.com/Games/Dsm/PreRegEvent)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페이지에선 ‘던전스트라이커:BEGINS’의 정식 서비스 사전 예약은 물론 ‘영상 공유’, ‘클래스 인기 투표’ 등 이벤트 및 게임 특징, 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원하는 유저는 해당 페이지에서 약관에 동의 후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겐 정식 서비스 시 ‘파라오 의상 세트’와 ‘다이아 1,000개’, ‘스태미너 300개’, ‘골드 50만개’, ‘강화석 5만개’ 등 총 1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동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3종 영상을 모두 공유한 유저 중 1명에게 ‘고프로 액션캠’을 지급하고, 영상 2종을 공유한 유저 중 3명에겐 ‘BOSE 이어폰’을 영상 1종을 공유한 유저 중 6명에게 ‘예스24 상품권 5만원’을 제공한다.
이혜경 기자
kyung975@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