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제2롯데월드)은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LOVE & DREAM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사랑과 꿈, 그리고 가족을 주제로 열리는 본 행사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총상금 2천만원 상당의 사진공모전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날의 포토피크닉 컨셉의 가족사진대회로 진행된다.

자연, 인물, 건축물 등 총 3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개인별 부문당 최대 3작품까지 접수 가능하고,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작가를 포함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11월 5일에 총 6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완공 시 높이 555m를 상징하는 555만원의 상금과 함께,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한 고품격 복합문화전시공간인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개인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와 석촌호수 일대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을소풍 콘셉트의 ‘가족사진대회’도 진행된다.

오픈 1주년과 가을철을 맞아 도심 속 자연공간인 석촌호수와 복합문화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가을소풍을 즐기고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추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가족사진대회’에는 사진교실, 가족사진 스튜디오, 키즈 포토 콘테스트, 버블 체험, 캐릭터 타투 서비스 등 다채로운 행사와, 현장 무대에서 진행되는 마술 쇼, 브라스 밴드 공연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펼쳐지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TV, 카메라, 아쿠아리움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