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MEH, 대표 한철호)는 고어코리아와 함께 고어텍스 재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한라산 트레킹 이벤트는 F/W(가을•겨울) 시즌 밀레의 고어텍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오는 11월 8일까지 약 한 달 간, 밀레의 신규 출시 고어텍스 재킷이나 고어 다운 재킷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스크래치 행운권을 증정해 트레킹 참가자를 추첨할 예정이다.

1인 2매권을 20명에게 증정해, 총 40명의 고객이 겨울을 맞은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하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트레킹 일정은 12월 11일(금)부터 12일(토)까지 1박 2일 예정이다.

첫 날은 2시간 가량 올레길을 걸으며 가볍게 몸을 풀고, 둘째날 성판암 탐방로에서 시작해 정상을 거쳐 관음사 탐방로에 이르는 코스로 진행 될 계획이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제품 구매 후 받은 스크래치 응모권의 등수를 확인 후, 밀레 공식 사이트(http://www.millet.co.kr)에 응모권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수령을 위한 등록 절차가 마무리된다.

당첨자는 11월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당첨자에게도 개별 통보 된다. 한라산 트레킹의 행운이 주어질 1등 당첨자 20명 외에도, 1만1,400여명에게 블루투스 헤드폰과 이어폰, 엄홍길 대장 사인 반다나,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밀레 엠 포인트(M-Point) 5,000점 등 꽝 없는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밀레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밀레 고객들이 함께 모여 제주도와 한라산의 절경을 감상하는 동시에 실질적인 고어텍스 성능 확인도 할 수 있는 이번 트레킹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