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그룹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문상영)는 더욱 강력해진 리튬이온 배터리의 탑재로 최상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에르고라피도’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에르고라피도’는 2014년까지 전세계 판매량 1,000만대를 돌파한 세계적인 제품으로, 스칸디나비안 특유의 간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을 겸비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작년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한 ‘에르고라피도 2in1 리튬’을 출시하며 무선청소기 시장의 프리미엄화를 주도한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는 2015년 업그레이드된 성능으로 출시된 ‘에르고라피도’로 무선청소기 시장에 다시 한번 큰 경쟁을 예고했다.

업그레이드된 ‘에르고라피도’는 기존 모델에 비해 30%로 대폭 증가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한다. 단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45분까지 사용 가능하게 향상됐다.

업그레이드된 ‘에르고라피도’는 내부 공기의 흐름을 일컫는 ‘에어 플로우(Air Flow)’를 원활히 해주어 공기의 흐름을 증폭, 청소기 노즐을 통한 흡입력이 기존 모델에 비해 17%나 대폭 향상되어 마룻바닥은 물론 카펫 위 먼지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강력한 리튬이온 배터리와 먼지 제거력 외에도 ‘에르고라피도’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다.

180도 자유로운 핸들링을 제공해 의자와 가구 사이 등 구석을 청소할 때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했고, 청소 중 잠시 다른 용무를 볼 때에는 ‘셀프 스탠딩’ 기능으로 편리하게 세워 둘 수 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흡입구 부분에 엉킨 머리카락을 자동으로 잘라 흡입하는 ‘브러쉬 롤 클린’ 기능과 어두운 곳 구석구석까지 밝혀주는 LED 라이팅 기능까지 갖추었다.

업그레이드된 18V 리튬이온 배터리 탑재로 돌아온 ‘에르고라피도’는 텅스텐 컬러 (ZB3133)와 로즈골드 컬러 (ZB3114K) 두 종으로 출시된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36만9,000원, 38만9,000원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채널과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