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가고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은 큰 일교차와 부쩍 건조해진 기후 등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시기다.
이 같은 때 피부 관리를 소홀히 하면 기미와 잡티 등 색소침착을 유발할 뿐 아니라 피부의 탄력을 저하시켜 피부 노화가 진행되는 것은 시간문제이다.
예민해진 피부를 되돌려줄 가을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퓨어힐스 ‘센텔라 90 앰플’>
퓨어힐스의 ‘센텔라 90 앰플’은 자극 받은 피부 진정을 돕는 병풀추출물이 무려 90% 함유된 앰플로 피부 보습막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이다.
또한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 세라마이드-3의 함유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꿔줘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앰플이다.
<미샤 ‘니어스킨 이너 모이스트 울트라 모이스처 스틱’>
미샤의 ‘니어스킨 이너 모이스트 울트라 모이스처 스틱’은 천연보습인자와 내추럴 오일 성분이 즉각적으로 건조함을 잡아주고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보습 오일밤 스틱이다.
수시로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 형태로 되어있어 휴대가 간편하며 메이크업 위에도 손쉽게 보습 제품을 덧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세타필의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우수한 피부 연화제 및 습윤제를 함유하고 있어 피부가 장시간 수분을 유지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무향의 전신 보습제로 피부에 자극을 일으키지 않으며, 미끈거림 없이 우수한 보습효과를 발휘한다. 로션 타입의 제품으로, 얼굴과 몸 등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 편리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 가능하다.
선선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이 기분 좋은 가을, 건조함을 이겨내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다가오는 가을을 누구보다 반갑게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