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섹남(게임할 때 섹시한 남자) 전략RPG ‘용사가간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하고 넉넉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한가위 보름달에 소원을 빌어요’ 이벤트를 29일까지 진행한다.
유저는 ‘용사가간다’ 공식 커뮤니티 내 이벤트 게시판에 자신의 소원을 글로 작성해 등록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10월 2일 추첨을 통해 원하는 ‘용사조각’ 80개, ‘수정(캐시)’ 500개, ‘행동력’ 150개 등을 결과에 따라 차등 획득할 수 있다.
이어 ‘특명! 한가위 미션을 달성하라’ 이벤트도 함께 실시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 오후3시까지 8일간 개최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5일 출석 달성, 거대보스 15회 클리어와 같은 특정 미션을 완수하는 유저에게 ‘행동력’ 100개, ‘수정’ 300개, ‘놀라운 경험의 물약’ 20개 등 푸짐한 보상을 100% 지급한다.
이밖에 29일까지 일반던전과 용사던전의 조각 2배 획득, 던전 클리어 보상 골드 2배 획득 상향을 교차로 진행하는 ‘버닝 타임’ 이벤트와 로그인 보상으로 3단계의 다양한 보석들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사가간다’는 지난 8월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된 후 하루 만에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며 눈길을 끈 바 있다.
현재 ‘용사가간다’는 10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한 출시를 앞두고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http://me2.do/F1Jal7JW)를 통해 사전예약자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gocafe)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