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추석을 맞아 윷놀이 이벤트와 버프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윷놀이 이벤트’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유저는 게임을 진행하는 도중 주어지는 ‘윷가락’을 모아 윷놀이를 즐기고 보상으로 ‘추석 꿈꾸는 달토끼’, ‘오리엔탈 야외 등장식’ 등 특별 추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6일부터 29일까지 정해진 시간 동안 와인 획득 확률 2배, 경험치 획득 확률 3배로 버프 확률이 상향 조절된다.

더불어 ‘어우동 헤어’, ‘도령 한복’ 등 추석 기념 아바타 의상도 10월 14일까지 한정 판매된다.

마켓타운 기능도 개선된다. 먼저 신규 국가 오픈 조건을 기존 재료 레벨에서 캐릭터 레벨로 변경했으며 스페셜 메뉴 판매 가능 레벨 및 메뉴 5성 달성 보상 목록을 수정하는 등 편의사항을 반영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이 외에도 ‘레트로모던’ 신규 테마 출시, A급 매니저 출시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추석맞이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금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