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 엔카(대표 박성철)는 2016년 달력 제작을 위한 ‘제1회 전국 내 차 자랑 사진 공모전’을 다음달 25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차를 주제로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잘 관리된 차의 외관에서 느껴지는 ‘광택’, 도로 위를 질주하는 차의 ‘속도’, 차를 타고 떠난 ‘여행’ 등 각 부문에 맞게 직접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자동차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촬영 기기나 제출 사진 수에 제한은 없으며, 과도한 보정을 거치지 않은 원본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12개의 당선작은 내부 심사와 일반인 추천 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추천을 많이 받을수록 당선 확률이 높아진다. 수상자는 10월 28일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대상(1명)은 100만원, 각 부문별 수상자(3명)에게는 30만원의 상금을 수여하며, 인기상(8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SK 상품권을 부상으로 제공한다. 당선작으로 뽑힌 사진은 2016년 SK엔카 직영몰 달력으로 제작해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 상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직영몰 홈페이지(www.encarmall.com)를 확인하거나 02-2678-3205로 문의하면 된다.

SK엔카직영은 SK㈜ 엔카에서 운영하는 국내 대표 중고차 판매 브랜드로, 전국 26개 직영점을 통해 연간 약 6만대의 중고차를 보증, 판매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