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이 20일 전남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KIC)에서 열린 ‘2015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전에서 다시 한 번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1.8리터 터보엔진을 장착한 크루즈 레이스카로 GT클래스(배기량 5,000cc 이하)에 출전 중인 안재모 선수는 19일 열린 예선 2위에 이어 노련한 실력을 바탕으로 1위를 기록했다.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안재모 선수와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며 2위를 기록, 원 투 피니시(One Two Finish, 같은 팀 선수가 1위 및 2위 석권)로 경기를 마치며 종합 포인트를 더했다.

안재모 선수는 시즌 개막전과 2전 경기를 포함, 2015 시즌 세 번째 우승컵을 안았으며, 쉐보레 레이싱팀은 3전부터 세 경기를 우승하며 투 카 체제를 이끄는 이재우 선수의 활약에 힘입어 시즌 전승 우승이라는 기념비적인 기록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안재모 선수는 “시즌 개막부터 지금까지 팀과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념한 것이 서른 일곱을 맞는 생일 날 우승이라는 선물로 돌아온 것 같다”며, “시즌 전승 대기록 달성을 위해 마지막 남은 한 경기까지 쉐보레 레이싱팀 전원이 최선을 다해 반드시 유종의 미를 거둘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5 슈퍼레이스의 최종 라운드는 오는 10월 18일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