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큐소프트(대표 박성일)는 ‘모바일 삼국지에 출사표를 던지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삼국부심’이 21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됐다고 밝혔다.
삼국부심은 삼국지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적재적소에 잘 배치하여 3D 실사 배경의 전장에서 각종 전략을 활용한 차별화된 전투를 기반으로 특색 있는 영웅들의 조합 방식과 다양한 진용 시스템, 방대한 컨텐츠는 물론 쉴 틈 없이 펼쳐지는 이벤트가 특징인 전략 RPG 게임이다.
특히 지난 18일 티스토어 출시 이후 1일만에 신규인기 1위를 달성하고, 21일 현재 신규인기 및 무료BEST 1위를 굳건히 지키며 흥행에 가속도를 보이고 있다.
유큐소프트 이상호 PM은 “IOS 런칭으로 더 많은 유저 분들께 찾아 뵐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삼국부심은 ‘애플 앱스토어(http://me2.do/5RkASO8D)”, ‘구글플레이(http://me2.do/GQoSUB1E)’, ‘원스토어(http://me2.do/xzIldvdh)’, ‘네이버 앱스토어(http://me2.do/xvP6Vvcr)’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3kpride)를 통해서도 출시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혜경 기자
kyung975@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