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은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고 20일 밝혔다.
N서울타워는 이달 말까지 CJ ONE 회원을 대상으로 전망대와 먹거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전망대 입장권 타워버거 세트 및 팝콘 세트 등 패키지 2종을 구성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추석연휴인 26~29일에는 N서울타워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전망대 로비층 엘리베이터 탑승구 앞 투명 아크릴함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도어락을 설치, 비밀번호 4자리를 맞추는 고객에게 레스토랑 엔그릴 2인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운의 도어락을 열어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선착순 하루 2500명을 대상으로 한가위 소원을 적어보는 ‘달아 달아 내 소원 이뤄다오’ 참여이벤트, 전망대 2층 엔포토 스튜디오에서 한복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한복입고! 사진찍고!’ 이벤트, 타워 내 매장 2곳 이상(F&B 매장 제외)을 이용한 고객에게는 스크래치 행운복권도 증정하는 ‘긁으면 복이와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N서울타워 공식 홈페이지(www.nseoult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년 추석 명절마다 인산인해를 이루는 행담도휴게소와 청도휴게소가 추석 맞이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귀성∙귀경길 피곤함을 씻어낼 수 있는 흥미로운 체험이벤트를 마련한다.
‘가을미식회’라는 컨셉트로 다음달 4일까지 행담도휴게소는 삽겹살구이밥상, 해물짬뽕라면, 불고기 오므라이스를, 청도휴게소에서는 불고기 오므라이스, 떡라면 주먹밥 세트, 청도명물추어탕을 새롭게 선보인다.
신메뉴 1개 구매 당 새싹보리 음료 1병씩 소진시까지 증정하고, 신메뉴 사진과 시식평을 해시태크(#가을미식회, #푸드오클락)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수요미식회’ 도서를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