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창유(대표 데이비드 첸, 캐롤 유)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천룡팔부’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앞두고 예약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압도적이고 화려한 스킬을 지닌 신규 캐릭터 ‘개방’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안문관 방어 던전’이 추가되고, 강력한 캐릭터의 육성이 가능한 ‘경맥 시스템’ 등 풍성한 내용을 담고 있다.

넥슨은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귀속 원보(300개)’, ‘빙백신단(50개)’ 등 아이템이 포함된 15만 원 상당의 ‘개방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 22일까지 게임 내 ‘스페셜 이벤트’로 누적 접속 시간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고, 매달 5일, 25일, 31일마다 게임 접속 시 ‘황금열쇠’ 등을 제공하는 ‘천룡DAY! 황금DAY!’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천룡팔부’는 원작 ‘김용’ 소설에 등장하는 강호들이 펼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4대 문파 간의 ‘용쟁호투’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고 있다.

‘천룡팔부’의 업데이트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https://1008.nexon.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nexon100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