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이상민샴푸 긴급속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24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홈페이지에는 '이상민샴푸 긴급속보'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토스는 이날 "11/24 단 하루, 어헤즈 파산급 SALE 최대 73% 할인된 한정구성과 인기구성을 만나보세요!"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상민샴푸 긴급속보’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첫 번째 행운퀴즈는 "역대급 할인으로 진행되는 어헤즈 특가의 한정구성은 프리미엄 샴푸 1+1, □□□□ 샴푸 1+1, 교차구성 1+1 입니다. □□□□에 들어갈 샴푸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다.

네이버에서 '이상민샴푸 긴급속보'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디어벨벳' 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로 들어가 화면 하단의 퀴즈 만들기 버튼을 눌러 문제와 추가 설명, 정답과 총상금 등을 설정하면 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런칭한지 일년이 갓 넘은 어헤즈는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데요 벌써 판매수량이 □□□□개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에 들어갈 수량을 한글로 적어주세요"이다. 정답은 '백사십만' 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