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초성퀴즈가 화제다.

레깅스 전문 브랜드 '안다르'는 19일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캐시슬라이드'에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 관련 초성퀴즈가 등장했다.

▲ 캐시슬라이드 앱 캡처

안다르는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로 불리는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를 출시하며 이를 기념해 19일 오전 10시부터 20일 오전 10시까지, 단 하루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에어웜 지니 9부 레깅스’는 기모 안감으로 뛰어난 보온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벤틸레이션 기능으로 추운 겨울에도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며, 실내에서 땀이 나도 금방 말라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약 140g의 무게로 움직임에 가벼움을 더했으며, 라이크라 원사를 활용해 최적의 텐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안다르는 신세경을 모델로 픽업,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오전 11시에 "모두가 기다린 ㄱㄱㅇㄱㅁㄹㄱㅅ 에어웜 지니 출시"라는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포털 사이트에서 ‘안다르 국민기모레깅스'을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정답은 '궁극의 국민레깅스' 이다

이번 얼리버드 타임 세일은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이벤트로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되는 만큼 서두르는 게 좋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시 1&1 패키지의 경우 정가 7만2,000원 제품을 3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