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은 5일 홈랩과 함께 ‘박나래 기절토퍼’ 퀴즈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버즈빌 홈페이지 캡처

침구류 전문 브랜드 홈랩은 기절베개 모델을 박나래로 선정해 기절베개 스토리 광고를 전개하고 있다.

퀴즈타임은 5일 오전 8시부터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해피스크린,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 (안드로이드 및 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첫 번째 초성퀴즈는 “기절베개 전 제품에 사용하는 특수충전재 이름은? ㅇㄹㅅㅊㅈㅈ”이다.

네이버에서 ‘박나래 기절토퍼 반값’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엘라실충전재’이다.

두 번째 초성퀴즈 “홈랩에서 출시한 어린이집 낮잠용 이불의 풀네임은? ㄱㅈㅂㄷㅋㅈㅅㅌ” 정답은 ‘기절베딩키즈세트'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