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오퀴즈 에어팟 이벤트가 화제다.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은 4일 '프란츠 미세전류팩'과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란츠 측은 미세전류팩 30% 할인 행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 마다 프란츠와 관련된 문제들이 출제된다.

▲  OK캐쉬백 홈페이지 캡처

OK캐쉬백은 '퀴즈 풀고 경품 매일받기' 역대급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2일까지 실시한다.오퀴즈 사전퀴즈를 풀면 에어팟, 아이패드, 사카이 등 경품에 자동 응모가 되며, 누구나 매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총 1,2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까지 브랜드 퀴즈를 제시한다.오전 9시 사전퀴즈는 "미세전류를 발생시켜 세상에 없던 흡수력을 자랑하는 프란츠 ㅁㅅㅈㄹㅍ"으로 문장 속 빈칸에 알맞은 단어를 맞추면 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에어팟 이벤트'를 검색하면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은 '미세전류팩'이다.

오퀴즈 천이백만원이벤트 사전퀴즈와 브랜드 퀴즈는 각 1인 1회씩 정답응모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당첨 확인은 네이버에서 '오퀴즈 에어팟 매일지급'을 검색하고 '당첨자 확인' 배너에서 조회 가능하다.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OK캐쉬백 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는 1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