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우리won뱅킹 홈페이지 캡처)

우리WON뱅킹(우리원뱅킹)이 토스 행운 퀴즈에 문제로 나오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토스 측은 18일  '우리WON뱅킹' 퀴즈는 "우리WON뱅킹은 간결한 화면과 메뉴를 제공하는 쉽고 편리한 모바일뱅킹입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방해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라는 문제를 출제했다.

회사  측은 "네이버에 '우리WON뱅킹'을 검색하면 힌트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정답은 'CLEAR'이다.

두 번째 문제는 “우리은행의 새로운 모바일뱅킹, 우리WON뱅킹을 만나보세요. 간편한 조회와 이체, 맞춤 상품 추천까지 나에게 딱 맞는, WON하는대로 우리WON뱅킹 우리WON뱅킹에서 마침내 찾은, 나를 위한 단 하나의 로드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다운로드'이다.

세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새로운 금융활동을 제안합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더 나은 금융여정으로 안내하는'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LEAD'이다.

네 번째 문제는 "우리WON뱅킹은 개인화 메시지를 통해 필요할 때 알맞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리WON뱅킹의 3대 원칙 중 '금융생활에 필요한 것들로 맞춰주고'에 해당하는 원칙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FIT'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