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온수매트’ 행운퀴즈가 화제다.           

15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관련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경동나비엔은 이날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스는 이날 "공간과 사용자를 배려한 이유 있는 디자인과 더욱 스마트해진 케어 기능까지 더해진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신제품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는 행운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thecare'이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간편송금서비스 토스의 행운퀴즈 메뉴에서 제시되는 문제에 대한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네이버에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검색 후 ‘나비엔 하우스’ 홈페이지에 등록된 이벤트를 통해 퀴즈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총 10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나비엔 하우스에서 판매 중인 모든 종류의 온수매트를 1인 1대 한정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 행운퀴즈는 '경동나비앤 온수매트' 퀴즈는 "보이지 않는 매트 속 물까지 자동으로 관리해주는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The Care의 새로운 기능!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셀프이온케어'이다.

경동나비엔은 배우 유지태를 모델로 한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