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고어사(W.L. Gore & Associates)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고어텍스 제품을 착용하고 뛰어난 기능성을 테스트 할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고어사는 ‘TESTED FOR LIFE(테스티드 포 라이프)’ 캠페인 시리즈를 위해 각 나라별로 브랜드 앰배서더를 선정했다. 국내에서는 뮤직비디오 감독 및 패션 인플루언서로 널리 알려진 쿨케이가 참여했으며, 쿨케이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은 15일 공개된다.

재킷 편과 신발 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캠페인 영상은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을 착용한 쿨케이가 추운 날씨를 극복하며 온전히 자신만의 활동을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고어텍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비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군은 국내 주요 브랜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기존 고어텍스가 제공해왔던 블랙 다이아몬드 택이 아닌 화이트 다이아몬드 택으로 구별돼 출시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