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성주 기자]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토스 행운퀴즈가 화제다.

13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에는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관련 퀴즈가 등장했다.토스는 이날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퀴즈에 참여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토스 홈페이지 캡처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 옴므가 이탈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 남성 캐시미어 코트와 니트를 선보인다.

LBL의 신제품은 13일 이날 11시 1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한다.

첫번째 행운퀴즈는 "롯데홈쇼핑 대표 패션브랜드 LBL은 이번 '옴므(남성)' 의류 출시를 위해 이태리 소재의 명가인 이곳의 프리미엄 원단을 직접 사용했습니다. 이곳의 정확한 풀네임 □□□□□□ □□ 는 무엇일까요?"이다.

토스는 네이버에 'LBL옴므 제냐캐시미어' 검색 해보라고 힌트를 주었다.

정답은 '에르메네질도제냐'이다.

토스 행운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두번째 행운퀴즈는 "LBL이 이번에 옴므용으로 출시한 코트의 색상은 블랙, □□□□□ 총 2가지 인데요."이며 정답은 '멜란브라운'이다.

세번째 행운퀴즈는 "LBL 이탈리안 명작을 선보이다'와 매치되는 슬로건 □□□ □□□□□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LBLITALYEXCLUSIVE'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