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스 홈페이지 캡처

'유플러스샵 노트10 특가'가 화제다.

9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는 '유플러스샵 노트10 특가' 행운퀴즈가 등장했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갤럭시노트10’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기간 내 노트10을 구매한 가입자는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사전 개통이 이뤄진다.

일반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식 출시 및 개통일은 23일이다.

총 3천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번째 퀴즈는 "유플러스샵 고객이라면 누구나 □□□ 없이 노트10으로 기기변경 가능"라며 공란 속에 들어갈 단어를 묻는 문제로 주어졌다.

행운퀴즈 속 공란 속에 들어갈 정답은 '위약금' 이다.

퀴즈를 모두 풀면 행운상금이 쏟아진다. 참여방법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문제에 대한 답을 적으면 된다.

토스의 행운퀴즈 이벤트는 퀴즈를 제시해 맞춘 이용자들에게 일정액의 상금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두번째 퀴즈는 "유플러스샵에서 노트10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1등 상품 □□□□□□□ 여행권 증정!"이며 정답은 ‘미국디즈니랜드’이다.

네번째 퀴즈 "지금 유플러스샵 노트10 사전 예약 하면 PC게임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가 무료"의 정답은 ‘지포스나우’이다.

다섯번째 퀴즈는  "유플러스샵 갤럭시 노트10 사전 예약 사은품 중 ㅍㄹㄷ ㅍㄹㅅ ㅁㅅㅊㅈ ㅅㅌㄷ 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프리디플렉스무선충전스탠드”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