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달콤커피는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만 명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6월 달콤데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2019년 1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 혜택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달콤커피만의 브랜드 데이다.

오는 6월 28일 단 하루 동안 전국 달콤커피 매장(특수 매장 제외)에서는 6,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이 선착순 제공된다.

이번 달콤데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Bravado)’의 ‘비틀즈 티셔츠’ ▲ 달콤커피 텀블러 ▲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달콤커피 무료 음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테이블 오더 전용) 등의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당첨된 경품은 방문한 매장에서 바로 확인 및 수령 가능하며,  스크래치 쿠폰 배부는 매장 별 판매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어플리케이션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한 달에 한 번 소비자들의 일상에 달콤하고 소소한 행복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경품과 초특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콤데이’를 지난 1월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매월 다양한 테마로 펼쳐지는 달콤데이와 함께 평범한 일상 속 달콤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