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제로투세븐닷컴은 오는 30일까지 ‘헬로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제로투세븐 대표 브랜드 및 인기 유아동 브랜드의 바캉스, 홈캉스, 역시즌 아이템의 할인 쿠폰 증정, 무료 배송 등의 혜택이 제공한다.

우선 ‘헬로 썸머 바캉스’ 기획전에서는 상하복, 원피스 등 썸머룩을 비롯해 샌들·슬리퍼, 선케어 제품 등 바캉스 아이템을 할인가에 소개한다.

‘헬로 썸머 홈캉스’ 기획전에서는 여름 내의부터 간식·먹거리, 선풍기 등 여름 필수 육아용품을 제안한다.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헬로 썸머 역시즌’ 기획전에서는 제로투세븐 대표 패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겨울 점퍼, 상하복, 겨울 부츠 등 겨울 이월 상품을 특가에 지원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되는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여름도 지난해 만큼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면서 수영복, 선케어 등 바캉스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가 급격히 늘고 있다”면서, “제로투세븐이 준비한 기획전과 함께 여름 시즌 아이템을 알뜰하게 준비해 무더운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