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커피빈코리아는 ‘2019 Korea Top Awards’에서 2년 연속 ‘소비자공감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서비스마케팅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Korea Top Awards는 매년 브랜드 가치를 분야별로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커피빈 코리아 관계자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한 점을 인정받아 상을 받게 되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커피빈은 항상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와 행복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