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충남 논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30대 기간제 여교사가 제자 2명과 성관계를 가졌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논산 여교사의 남편 A씨는 최근 “아내가 고교 3학년 B군과 수차례 성관계를 가져왔다”며 여교사와 B군의 문자 메시지를 근거로 제시했다.

▲ 뉴시스 그래픽(기사내용과 관련 없음)

이후 스타트 뉴스가 12일 이번 의혹과 관련, 여교사와 B군이 나눈 카톡 내용을 공개하면서 파문이 확산하고 있다. A씨는 “학교장은 사건이 발생했을 때 이를 알고도 소문이 날까봐 축소·은폐해 가정이 파탄 났다”고 주장했다.

스타트 뉴스가 공개한 카톡 내용에 따르면 여교사는 A군에게 “약국가서 임신테스트기 사다놔”라며 “임신하면 어떡해. 어쩐지 아기 갖고 싶더라 결혼하자”라고 말했다. 이에 A군은 “너 노렸어”라고 답했다.

A군은 여교사에게 “자기가 제일 조심해야 돼”라고 말하자 “너도 잘 하라고”라고 답했다. 이어 A군이 “싫어”라고 답하자 여교사는 “알았어요. 보고 싶어. 가슴 두근거린다”고 답했다.

여교사는 “너네 엄마도 무섭고, 너는 나랑 있는던거 사실이라고 했어? 아니잖아. 나도 똑같아. 너도 친구들한테 아니라고 했잖아”라고 말했다.

한편 학교 측은 12일 A씨의 주장을 반박했다. 학교 관계자는 “해당 여교사가 학교를 떠나게 된 건 심리적으로 시달리다 자진해서 사직서를 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학교 측은 “B군이 학교를 자퇴했고, 여교사도 학교를 떠나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정확히 알 수 없었다”며 “해당 여교사에게 확인하니 ‘사실이 아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할 수 없지 않으냐”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