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노스페이스에 따르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지난 2000년 처음 발표한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브랜드가치 평가·인증 제도 중 하나로, 매년 '브랜드가치 평가모델(BSTI, Brand Stock Top Index)'을 바탕으로 국내 산업 주요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겨울 원조 숏패딩 '눕시 재킷'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과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반영한 '눕시 크롭 재킷'이 소비자들의 인기를 이끌어내는데 성공했다.

이번 봄 시즌에도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폭넓게 활용 가능한 신제품들을 선보였다.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마운틴 피크 재킷'은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 특유의 절개 디자인과 실루엣에 '로얄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더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