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웰컴디지털뱅크에서 제공하는 헬스케어 서비스 ‘웰뱅워킹’이 시즌3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번 웰뱅워킹 시즌3 업데이트로 ▲캐릭터 디자인 개선 ▲인터페이스 보완 ▲세계의 도시 배지 시스템 확대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세계의 도시 배지’ 시스템이다. 걸음 수에 따라 지급하는 기존의 배지 시스템에 ‘세계의 도시 배지’ 시리즈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누적 걸음 수가 해당 도시 거리에 도달하면 세계 도시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누적 걸음 50만 걸음을 달성하면 대한민국 부산 배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걸음 500만 걸음을 기록하면 태국 방콕 배지를 받게 된다. 웰컴저축은행은 도시 배지를 보유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걷기활동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색상, 글씨체, 화면 구조도 개선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워킹과 연계해 걸음 수 기록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웰뱅워킹적금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봄을 맞아 외부활동이 늘어나는 시기인만큼 이용자분들이 웰뱅워킹과 웰뱅워킹적금을 적극 활용해 건강과 재테크를 동시에 챙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며 “더 많은 이용자에게 걷기 동기를 부여할 수 있도록 웰뱅워킹을 꾸준히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