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이종수 기자]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다음달 9일까지 상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4년 8월)로 이와 동등한 학력을 지닌 인원도 지원할 수 있다.

BGF리테일은 이번 채용에서 ▲영업관리 ▲전략기획(신사업) ▲상품운영 ▲전문(물류, 시설) 4개 직군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채용은 ▲서류 전형 ▲AI 역량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현장 실습 평가 ▲최종 입사 순으로 진행된다. 현장 실습은 오는 6월에 약 5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BGF리테일은 이번 공채 모집 시즌에 지원자들의 채용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BGF리테일에 따르면 본 채용 설명회는 지원 직무에 대한 실질적이고 구체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직군별 현직 실무자를 초청해 직무별 입사 후 주요 업무, 필요 역량, 커리어 개발 방향 및 비전 등 다양한 직무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우선 BGF리테일은 전국 각지의 지원자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지역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역 내 8개 대표 대학교에서 오프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다음달 1일 제주대, 충남대를 시작으로 2일 강원대·전북대·창원대·충북대, 3일 강릉원주대·전남대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