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에서 웰뱅워킹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시상식 후 촬영한 기념사진. (왼쪽부터) 웰컴저축은행 CEM본부 윤현식 본부장, 디자인팀 최기원 팀장, 서동현 과장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에서 웰뱅워킹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시상식 후 촬영한 기념사진. (왼쪽부터) 웰컴저축은행 CEM본부 윤현식 본부장, 디자인팀 최기원 팀장, 서동현 과장 (사진=웰컴저축은행)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 (Asia Design Prize 2024)에서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 디자인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부문 그랜드 프라이즈(Grand Prize)를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 2024’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로 심미성·혁신성·신기술·형태 등에 대한 심도있는 심사를 통해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을 선정하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다.

웰컴저축은행의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visual identity)는 전체 수상작 중 상위 1%에게만 수여되는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웰컴금융타워 신사옥 이전을 기념해 제작한 웰컴금융그룹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웰컴금융그룹 2023 시즌키트로 수상한데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 수상한 웰뱅워킹 비주얼 아이덴티티는 걷기를 통해 얻는 힘차고 밝은 에너지를 트렌디한 이미지와 경쾌한 컬러로 담아냈다.

웰컴저축은행 저축은행 디자인팀 최기원 팀장은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내고자 했던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져 영광이다”며 “웰컴저축은행이 제공하는 기업철학과 서비스가 고객에게 잘 전달돼 인식될 수 있도록 디자인 철학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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