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스쿨푸드는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협업한 ‘틈새 시리즈’ 한정 메뉴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틈새 시리즈’ 한정 메뉴 2종은 △틈새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틈새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오는 14일부터 전국 스쿨푸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쿨푸드 관계자는 “이번 팔도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하는 ‘틈새 시리즈’ 2종은 좀더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기존 스쿨푸드와 팔도 틈새라면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해 출시했다”며 “맛이 가장 큰 경쟁력이라는 스쿨푸드의 가치와 매운맛을 찾는 소비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인 만큼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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