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KT 모델이 KT 매장에서 새봄맞이 ‘3월 새출발 에너지UP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KT)

 

[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KT는 8일부터 K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전국의 KT 매장에서 진행되는 ‘3월 새출발 에너지UP 페스티벌’은 OTT 및 안심 부가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UP 프로모션’과 매장에서 즉석으로 경품을 추첨하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 2가지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서비스UP 프로모션’으로 ‘티빙 3개월 무료 시청’ 혜택을 제공한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매장에서 5월 31일까지 혜택을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 내 비치된 QR을 통해 이벤트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행운UP 룰렛’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모바일 속 이벤트 룰렛을 돌리면 KT가 준비한 총 5천개의 경품들의 당첨 결과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방문 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고, 당첨에 실패해도 매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 시 추가응모 불가)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봄날, 새학기, 새출발이 떠오르는 3월을 맞아 고객이 봄기운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서비스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