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닥터지는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콜라보 에디션 및 굿즈는 이날 오후 5시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 케어 5종 에디션은 본품 기준 1+1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기획전 기간 선 케어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굿즈를 증정한다. 

선 케어 에디션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라이언&춘식이 아크릴 키링’을,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에디션 제품을 4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천 명에게는 ‘라이언&춘식이 아크릴 키링’과 ‘춘식이 아크릴 자석 세트’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기획전에서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블랙 스네일 라인 등 닥터지의 다양한 스테디셀러 제품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일 오전 8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가장 풍성한 혜택으로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방송 중 선 케어 에디션 5종 구매 고객을 위한 3천 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인증 시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전성지 고운세상코스메틱 글로벌마케팅 팀장은 “오늘부터 진행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기획전에서 닥터지의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과 함께 귀여운 ‘라이언&춘식이’ 굿즈와 닥터지X카카오프렌즈 선 케어 에디션 5종을 만나 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