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뉴스=최아람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3월 올영세일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선착순 특가’ 상품이 1분(온라인몰 기준) 이내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고 4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이날 오전 서울 용산구의 한 매장 앞에서 개점 시간 전부터 10여명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오픈런’이 벌어지기도 했다. 해당 매장의 선착순 특가 상품은 20분 만에 품절됐다.

올영세일 첫날인 1일 ‘비플레인’의 ‘녹두 밀크 필링젤’, 4일차에 ‘나인위시스’의 ‘하이드라 수분 앰플 나노 플러스’가 각각 100원에 한정 수량 판매됐다. 마지막 날인 7일에는 ‘센텔리안24’의 ‘마데카 크림 타임 리버스’가 선착순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클렌징 및 스킨케어 라인업을 보유한 '비플레인'은 제품력이 뛰어난 클린뷰티 브랜드이기 때문에 더 많은 소비자에 소개하고자 이번 선착순 특가 상품으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로 11년차를 맞은 ‘올영세일’은 올리브영의 노하우와 1,300만명 이상인 올리브 멤버스 회원의 누적된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된다”면서 “뷰티업계의 시그니처 세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에는 더 많은 뷰티 인사이트와 특가 상품을, 입점 브랜드에는 마케팅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